‘끼리끼리’ 이수혁X인피니트 성규 ‘꽃을 든 남자’ 변신→여심 저격

입력 2020-05-10 08: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끼리끼리’ 이수혁X인피니트 성규 ‘꽃을 든 남자’ 변신→여심 저격

이수혁, 인피니트 성규가 여심을 저격하는 ‘꽃을 든 남자’로 변신했다. 두 사람은 장미와 수국 앞에서도 ‘꽃미모’를 발산하며 손 하트와 뽀뽀까지 남발, 완판을 부르는 퍼펙트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강탈한다.

10일 방송되는 MBC ‘끼리끼리’에서는 이수혁, 인피니트 성규의 ‘꽃미모’가 담긴 홈쇼핑 사전 영상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늘끼리’는 일일 홈쇼핑 쇼호스트로 변신해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가에서 직접 수확한 꽃을 판매, 이를 모두 매진시키며 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 장미와 수국을 들고 있는 이수혁과 인피니트 성규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는 홈쇼핑 시작 전 공개됐던 사전 영상 촬영 현장 모습. 이수혁과 인피니트 성규는 무엇이 꽃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얼굴 천재’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사전 영상 속 빛났던 이수혁과 인피니트 성규의 케미 폭발 모습도 포착됐다. 이수혁을 향해 손 하트를 날리고 급기야 사랑의 뽀뽀(?)까지 보내는 애교 가득한 ‘꽃보다 성규’의 모습은 귀여움 그 자체다.

이수혁과 인피니트 성규의 모습을 지켜본 박명수, 장성규, 은지원은 “이건 바로 완판이네!”라며 ‘막내 라인’의 심쿵 비주얼에 흐뭇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늘끼리’ 멤버들과 제작진은 물론 홈쇼핑 생방송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한 이수혁, 인피니트 성규의 사전 영상 촬영 현장은 과연 어땠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방송은 10일 일요일 오후 5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