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대신 국내 얼리버드 호캉스로, 파라다이스 ‘2020 슈퍼위크’

입력 2020-05-10 1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17일까지 홈페이지 선착순예약, 투숙은 7월16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부산 진행

파라다이스 그룹은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부산 등에서 ‘2020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해외여행 대신 국내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다. 객실, 부대시설, 특별 선물, 이색체험 프로그램까지 각 호텔의 시그니처 서비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예약은 17일까지 각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정수량 선착순 마감으로 실시한다. 투숙 기간은 7월 16일까지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파라다이스 리워즈 2배 적립을 제공한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또는 아트파라디소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조식 2인, 실내수영장·키즈존·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피트니스·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스파 씨메르·테마파크 원더박스 30% 할인,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으로 구성했다.

주중(월~목) 투숙객에게는 특별선물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베어 및 록시땅 시어 베이비 어메니티 3종을, 아트파라디소는 파라다이스시티 시그니처 젤라틴 마스크팩 2매를 제공한다.

해운대 파라다이스부산은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1박, 10만 바캉스 크래딧, 오션 풀 루프탑 이용,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야외 오션스파풀 이용, 인기 애니메이션 ‘엉덩이 탐정’ 키즈 체험존 이용(5~6월 한정), 키즈 빌리지 이용, 어린이 동반 고객 록시땅 시어 베이비 어메니티 3종(5월 한정), 부산 명소 투어 LEO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이루어졌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