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김영민, 개과천선…박선영과 재결합하나

입력 2020-05-11 08: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부부의 세계’ 김영민, 개과천선…박선영과 재결합하나

배우 김영민이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극본 주현/연출 모완일)에서 뻔뻔한 바람둥이였던 과거를 뒤로하고 자상하고 스윗한 면모로 개과천선한 손제혁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지난 주말 방송된 ‘부부의 세계’ 13-14부에서 제혁은 예림(박선영 분)을 위해 직접 요리를 하고, 예쁘다는 칭찬을 하는 등 그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애썼다. 승부욕이냐며 냉소적인 반응을 보이는 예림에게 제혁은 무심했던 자신의 과거를 뉘우치며 그 동안 받은 만큼 다 해주겠다고 진심을 전했다. 또한, 제혁은 아픈 예림을 위해 티라미슈를 사오며 뭔가를 해줄 수 있어 행복하다는 말을 전했고 예림이 웃음을 보이자 감격했다. 제혁의 노력에 예림은 감동했고, 제혁은 음악을 좋아하는 예림을 위해 음악회에 함께 가고 야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등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의 모습을 보였다.

김영민은 아내 앞에서도 바람기를 숨기지 않고, 외도 사실을 들켰을 때도 뻔뻔한 태도로 일관하며 분노를 유발했던 바람둥이에서 예림에게 자신의 마음을 숨김없이 표현하고 아껴주는 스윗가이로 180도 변한 제혁을 세심하게 그려냈다. 특히, 김영민은 사랑에 빠진 행복한 남자의 모습을 부드러운 미소와 눈빛, 다정한 행동으로 표현해내며 손제혁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만들었다.

결혼과 이혼은 했지만 연애는 안 했던 제혁과 예림이 보통의 연인들처럼 달달한 연애를 시작한 가운데, 두 사람이 재결합으로 행복한 부부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금, 토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