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앨범 스케줄러 공개…본격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

입력 2020-05-11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우석, 앨범 스케줄러 공개…본격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

김우석의 솔로 앨범 스케줄러가 공개됐다.

11일(오늘) 자정 김우석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솔로 데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 ‘ALBUM TITLE COMING SOON’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공개된 스케줄러 속 붉은색 모래와 모래 위에 놓인 회중 시계가 강렬함을 선사하며 팬들의 시선을 강탈, ‘KIM WOO SEOK SOLO DEBUT SCHEDULER’와 함께 적힌 김우석의 이니셜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김우석은 오는 12일 K, W, S 세 버전의 OFFICIAL PHOTO를 공개, 이후 SHORT FILM, M/V Teaser, LYRICS PHOTO, TRACK LIST, HIGHLIGHT MEDLEY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25일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솔로 앨범 발매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김우석이 이날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을 시작한 가운데 최근 각종 화보와 예능, 광고 등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사했던 김우석이 솔로 앨범으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김우석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은 오는 25일 온, 오프라인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