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밴디트, ‘Carnival’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입력 2020-05-11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밴디트, ‘Carnival’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그룹 BVNDIT(밴디트)가 새 앨범 음원을 일부 공개했다.

BVNDIT(밴디트)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카니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JUNGLE(정글)'이 표현하는 이미지의 프리퀄인 첫 번째 트랙 'Carnival(카니발)'을 시작으로, 정글의 색과 온도를 머금은 밴디트의 목소리가 다채롭게 펼쳐지는 'JUNGLE(정글)', 긴장감과 중독, 두 가지 감각을 모두 즐길 수 있는 'Come and Get It(컴 앤드 겟 잇)', 리치한 808 베이스와 리듬에 멤버들의 풍성한 하모니가 더해진 'Cool(쿨)', 낯선 길 위에 휘청이는 누군가에게 손을 내밀어고 싶은 마음을 담은 감성적인 곡 'Children(칠드런)'까지 총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돼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음을 알렸다.

특히 BVNDIT(밴디트)는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하면서도 시크, 도도, 섹시한 매력 등을 다채롭게 보여주며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과시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은 '카니발'이라는 단어의 의미처럼 다채롭고 자유로운 음악으로 완성돼 거를 타선이 없다"며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BVNDIT(밴디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Carnival'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Carnival'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