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지, 컴백 1주차 활동 성공적…희망 전한 ‘닥터’

입력 2020-05-11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투지, 컴백 1주차 활동 성공적…희망 전한 ‘닥터’

밴드 2Z(투지)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2Z(호진, 현웅, 지섭, 정현, 범준)는 지난 5일 두 번째 EP앨범 ‘노스트럼(Nostrum)’을 발매한 후 타이틀곡 ‘닥터(Doctor)’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2Z는 지난 5일 SBS MTV ‘더쇼’를 시작으로, MBC M ‘쇼! 챔피언’,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까지 음악방송에 연달아 출연해 화려한 컴백 스테이지를 꾸몄다.

무대에 오른 2Z는 특유의 거침없고 폭발적인 무대매너로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강렬하고 힘 있는 밴드 라이브에 멤버들의 우월한 피지컬 및 댄디한 비주얼 등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성공할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처방' 또는 '엉터리 약'이라는 사전적 의미의 ‘노스트럼’은 지난 1월 발표한 데뷔 앨범 ‘WE Tuzi: (위 투지:)’ 이후 2Z가 약 4개월 만에 공개한 신보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신선하고 독창적인 콘셉트가 팬들의 취향을 사로잡고 있다.

타이틀곡 '닥터'는 2Z의 진심을 직설적으로 드러낸 비트 강한 록 트랙이다. 힘들고 혼탁한 세상을 구원할 묘약은 우리들의 음악이며, 자신들이 이 세상을 치유할 수 있는 '의사'라는 강한 메시지를 담았다.

컴백 1주차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2Z는 타이틀곡 ‘닥터’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