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강형욱의 반려견 사회성 키우기 특강, 광희 참석

입력 2020-05-11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훌륭’ 강형욱의 반려견 사회성 키우기 특강, 광희 참석

KBS2 ‘개는 훌륭하다’가 맹견도 명견이 될 수 있는 퍼피 사회화 훈련법을 공개한다.

'개는 훌륭하다‘ 오늘(11일) 방송에서는 견학생 광희와 함께 퍼피의 사회화 훈련을 배우는 미니 클래스 ’멍멍스쿨 훈련백서‘를 오픈한다. 그동안 강형욱이 거듭 강조했던 사회성을 쉽고 간단하게 배워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것.

이날 현장에는 카네코르소와 스태퍼드셔 불 테리어 아기견(犬)들이 총출동한다. 보기만 해도 엄마 미소를 자아내는 귀여운 강아지들의 등장에 ‘개훌륭’ 3인방과 견학생 광희는 금세 마음을 쏙 빼앗겨 버린다.

아기견들이 모두 모이자 강형욱은 그동안 ‘맹견은 무섭다’라는 인식을 안타깝게 생각해왔다며 ‘멍멍스쿨 훈련백서’라는 특별 미니 클래스 강좌를 소개한다. 강아지에게 꼭 필요한 사회성 훈련과 꿀팁들을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라고. 무엇보다 집에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쏟아진다고 해 아기견을 키우고 있는 반려인들의 기대지수가 높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경규와 이유비의 자존심 대결도 펼쳐진다. 간식으로 시선을 끄는 ‘이리와’ 교육 중 아기견의 관심을 받기 위한 두 제자들의 눈물겨운 외침이 울려 퍼진다고.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을 두고 뜻밖의 애정도 테스트 상황까지 벌어졌다고 해 흥미진진한 꿀잼 빅매치가 예고된다.

아기견들과 함께 사회화 교육을 배워보는 강형욱의 ‘멍멍스쿨 훈련백서’는 오늘(11일) 밤 11시 10분 KBS 2TV ‘개는 훌륭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KBS 2TV <개는 훌륭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