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볼빨간사춘기, 공허한 분위기 ‘카운슬링’ 티저 공개

입력 2020-05-11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볼빨간사춘기, 공허한 분위기 ‘카운슬링’ 티저 공개

가수 볼빨간사춘기가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지난 10일 쇼파르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의 수록곡 '카운슬링'의 오피셜 포토와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카운슬링'은 솔직하게 드러내 보일 수 없었던 속마음을 찬찬히 써 내려간 가사가 담긴 곡으로, 반복되는 코드 패턴 위에 감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라인이 곡의 분위기에 빠져들게 만든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채색의 배경 속 회색빛의 풍선을 안고 있는 볼빨간사춘기의 모습이 담겼다. 어두운 분위기 속에서도 신비로운 아우라와 몽환적인 눈빛을 물씬 뿜어내며 존재감을 발산했다.

또 티저 영상에서는 '부러워하지는 않아요 / 서운하긴 했지만 / 아쉽다 말하라는 것 같아 / 미안하다 말하라는 것 같아 / 난 아냐 난 아냐'라는 가사와 음원 일부분을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공개했던 '나비와 고양이'와 '빈칸을 채워주시오(Blank)'와 사뭇 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애잔하면서도 슬픈 감정이 담겨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지난 7일 발매한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의 선공개곡 '나비와 고양이'로 각종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섭렵한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13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곡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 = 쇼파르뮤직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