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종혁, ‘유별나 문셰프’ OST 'Fool in love' 참여

입력 2020-05-11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종혁, ‘유별나 문셰프’ OST 'Fool in love' 참여

채널A 금토드라마 ‘유별나! 문셰프’(극본 정유리, 김경수/ 연출 최도훈, 정헌수/ 제작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에서 유명 푸드회사의 기획실장 최건우 역을 맡아 열연 중인 그룹 파란 출신 주종혁(Ryan)이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8일 공개된 ‘유별나! 문셰프’ OST Part. 10 - Fool in love는 사랑에 빠진 이의 설레는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주종혁의 감미로우면서도 시원하게 쭉 뻗어나가는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Fool in love'는 드라마,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 중인 주종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주종혁은 ‘유별나! 문셰프’에서 해외 유명 푸드 회사의 기획실장으로, 훈훈한 외모는 물론 깔끔한 업무 실력을 자랑하는 완벽한 비즈니스 파트너 최건우 역을 맡아 매력을 발산 중이다.

극 중에서 문승모(에릭 분)에게 신선한 재료를 공수하는 일부터 한식 팝업 레스토랑의 홍보까지 전담하며 치열한 레스토랑 오픈기를 보여주며 남다른 브로맨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2005년 가수 파란의 리더이자 라이언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주종혁은 ‘데스트랩’, ‘유럽블로그’ 등의 연극 무대를 비롯하여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빈센트 반 고흐’, ‘비스티’, ‘아가사’, ‘머더 발라드’, '시라노', '컨설턴트', '6시 퇴근'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평단의 호평과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한편 채널A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고원희 분)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에릭 분)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