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볼빨간사춘기, ‘품’ 오피셜 포토+티저 공개

입력 2020-05-12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볼빨간사춘기, ‘품’ 오피셜 포토+티저 공개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가 더블 타이틀곡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쇼파르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의 타이틀곡 '품'의 오피셜 포토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품'은 펑키한 리듬의 베이스와 일렉기타가 곡의 분위기를 주도하며, 후렴구의 재치 있는 가사와 멜로디 라인의 포인트가 귀에 감기는 매력적인 곡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볼빨간사춘기는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청순하면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함과 동시에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티저 영상에서는 일상에 지루함을 느끼는 볼빨간사춘기가 누군가에게 '지금 만나요'라는 메시지를 보내고 설레는 표정으로 옷을 고르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기분 좋은 바람이 후~ 하고 불어오면 / 내 마음도 후~ 네가 보고 싶어 / 네게로 달려갈래 / 포근하고 좋은 너의 그 품으로'라는 말랑말랑한 가사를 깜찍한 표정으로 소화해 리스너들에게 설레는 감정을 전달했다.

지난 7일 엑소 백현과 호흡을 맞춘 또다른 타이틀곡 '나비와 고양이'를 선공개하며 현재 큰 사랑을 받는 만큼 '품' 역시 볼빨간사춘기의 청량한 음색과 감성적인 가사로 2연속 히트 행진에 나설 전망이다.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의 전 음원은 오는 13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쇼파르뮤직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