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수정X예인, 생활 속 거리두기 표현한 화보

입력 2020-05-13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러블리즈 수정X예인, 생활 속 거리두기 표현한 화보

걸그룹 러블리즈의 수정과 예인이 생활 속 거리두기의 정석을 보여준 화보가 공개됐다.

사회 공헌 화보 케이웨이브엑스(KWAVEX)는 13일 러블리즈 수정과 예인의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인류의 감염병 예방과 환경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생활속 거리두기' 콘셉트로 진행됐다.

화보를 통해 러블리즈 멤버 수정과 예인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환경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보여줬다. 또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해 탄생한 업사이클링 제품을 소품으로 활용해 의미를 더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정, 예인은 집안에서 보드게임을 하거나 TV를 시청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무료함을 달래는 모습이다. 야외에서 진행된 화보 또한 일정한 간격을 두고 걷거나, 멀찍이 떨어져 줄 서 있는 구도를 연출하며 생활 속 거리두기의 정석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수정, 예인은 "'생활 속 거리두기'라는 화보 콘셉트가 좋았다"라며 "환경을 위해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업사이클링이 하나의 문화가 되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러블리즈 멤버인 수정, 예인의 화보와 인터뷰는 글로벌 한류 매거진 케이웨이브엑스(KWAV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케이웨이브엑스(KWAVE)는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스타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사회 공헌 화보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