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데뷔’ 김우석, 빠져드는 치명적 숏필름 공개

입력 2020-05-13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솔로데뷔’ 김우석, 빠져드는 치명적 숏필름 공개

가수 김우석이 첫 번째 SHORT FILM을 공개했다.

13일(오늘) 자정 김우석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 K 버전 SHORT FILM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김우석은 화려한 액세서리와 타투로 강렬함을 선사,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더하며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강렬한 이미지에 더해진 음악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 14일과 15일 차례로 공개될 예정인 W 버전, S 버전 SHORT FILM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지난 11일 솔로 데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앨범 발매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김우석은 12일 전혀 다른 분위기의 K, W, S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반전을 선사, 섹시부터 청순, 고급스러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각종 예능과 화보,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김우석이 첫 번째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우석의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는 오는 25일 온오프라인 발매된다.


사진 제공 = TOP MEDIA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