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다큐 ‘HIT THE ROAD’ 티저 공개

입력 2020-05-13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븐틴 다큐 ‘HIT THE ROAD’ 티저 공개

그룹 세븐틴의 다큐멘터리 ‘SEVENTEEN : HIT THE ROAD’가 공개된다.

오늘(13일) 0시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의 공식 SNS를 통해 다큐멘터리 ‘SEVENTEEN : HIT THE ROAD’ 첫 티저 이미지를 게재, 세븐틴의 진솔한 이야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공개 임박을 알렸다.

티저 이미지는 깔끔한 흑백의 조화로 간결하게 다큐멘터리 타이틀 ‘HIT THE ROAD(힛 더 로드)’와 함께 멤버 이름만이 새겨져 있어 이들이 보여줄 다큐멘터리 영상 속 모습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HIT THE ROAD’는 글로벌 대세 세븐틴의 다큐멘터리로 월드 투어 ‘ODE TO YOU’ 일정 속 일상적인 모습과 함께 새롭게 마주한 길 위에서 그동안 단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이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 아티스트로서 고민하고 부딪히며 노력하는 세븐틴의 이야기를 가감 없이 드러내는 것은 물론 회차별로 멤버 개인의 테마를 집중 조명, 하나의 세븐틴 그리고 도전하며 나아가고 있는 열 세 명의 빛나는 청춘을 담아내며 어느덧 데뷔 6년 차에 수많은 성적을 거두고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을 샅샅이 공개할 전망이다.

세븐틴의 다큐멘터리 ‘HIT THE ROAD’는 오는 15일 프롤로그 영상을 시작으로 총 15편으로 나뉘어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과 세븐틴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