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예비부부 랜선축가 이벤트 진행

입력 2020-05-14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정용화, 예비부부 랜선축가 이벤트 진행

가수 정용화가 예비 부부를 위한 축가를 선물한다.

정용화는 신곡 ‘너, 나, 우리 (Would you marry me?) (Feat. 이준, 윤두준 of 하이라이트, 광희)’ 발매를 기념해 랜선축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를 견뎌내며 새 출발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에게 영상으로나마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정용화의 랜선축가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5, 6월 결혼 예정 혹은 프러포즈를 준비 중인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사연을 모집한다. 선정된 커플에게는 정용화의 축하 인사와 축가 ‘너, 나, 우리 (Would you marry me?)’를 영상으로 촬영해 선물한다.

19일 공개되는 정용화의 신곡 ‘너, 나, 우리 (Would you marry me?) (Feat. 이준, 윤두준 of 하이라이트, 광희)’는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웨딩송이다. 귓가에 기분 좋게 스며드는 멜로디로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 커플들을 축복하는 ‘랜선축가’로도 손색없는 곡이다.

랜선축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씨엔블루 공식 팬클럽 트위터, 공식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용화의 신곡 ‘너, 나, 우리 (Would you marry me?) (Feat. 이준, 윤두준 of 하이라이트, 광희)’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