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이, 펀치넬로와 콜라보…오늘(14일) ‘DON’T KNOW’ 발표

입력 2020-05-14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쎄이, 펀치넬로와 콜라보…오늘(14일) ‘DON’T KNOW’ 발표

R&B 싱어송라이터 쎄이(SAAY)가 래퍼 펀치넬로(punchnello)와 만났다.

유니버설뮤직코리아는 쎄이가 펀치넬로와 함께한 새 디지털 싱글 ‘DON’T KNOW’를 오늘(14일) 오후 6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월 래퍼 우원재와 호흡을 맞춰 화제를 모았던 디지털 싱글 ‘겨울탓’ 이후 석 달만의 신곡이다.

펀치넬로가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선 이번 신곡 ‘DON’T KNOW’는 헤어짐에 대한 아쉬움을 담백하면서도 공감가는 문장으로 풀어낸 곡이다. 쎄이의 매혹적인 보컬과 펀치넬로의 세련미 넘치는 덤덤한 래핑이 돋보인다.

쎄이는 “나에게 설렘은 차가운 겨울과 뜨거운 여름 사이에 있는 봄처럼, 잠깐의 따스함과 황홀함을 선사해 주고 금방 떠나버리는 감정”이라며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이 있고 영원한 것은 없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다. 하지만 그것을 받아드리는 일은 조금 더 성숙된 마음가짐이다. 사랑이란 감정이 존재하는 모든 관계는 만남부터 헤어짐까지 모두 아름답다는 사실을 얘기하고 싶었다”고 이번 신곡에 대해 설명했다.

쎄이는 2017년 싱글 ‘서클(Circle)’로 데뷔, 유니버설뮤직코리아 소속 여성 솔로 R&B 아티스트로서 크러쉬, 펀치넬로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파워풀한 보컬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