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몬스타엑스 데뷔 5주년…“함께해준 몬베베 고마워요♥”

입력 2020-05-14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투데이] 몬스타엑스 데뷔 5주년…“함께해준 몬베베 고마워요♥”

그룹 몬스타엑스가 데뷔 5주년을 자축했다.

14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는 몬스타엑스의 데뷔 5주년 기념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단체로 생일 축하 노래를 열창한 후 “2015년 5월 14일 데뷔 무대에 선 게 엊그제 같다. 여러분들도 기억하느냐”며 “5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해왔다. 길면서도 짧은 시간이었는데 함께해준 몬베베(몬스타엑스 팬덤)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들은 “항상 옆에 있어주고 함께해준 몬베베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앞으로도 함께 있어 달라”며 “몬스타엑스의 다섯 번째 생일을 축하해준 모든 분들과 몬베베에게 감사하고 앞으로 몬스타엑스의 활동 기대해 달라. 사랑한다 몬베베”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26일 발표 예정인 새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2015년 5월 14일 데뷔해 오늘(14일) 데뷔 5주년을 맞은 몬스타엑스는 팬카페에 각자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소회를 남기기도 했다. 주헌은 자작곡 ‘By My Side’의 가사 일부를 게재하며 “몬베베 고마워”라고 고백했다. 민혁 또한 데뷔 5주년을 자축했다.

형원은 “시간이 참 빠르다. 벌써 데뷔 한 지 5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기억하고 싶은 거만 기억하는 게 사람이라 그런지 행복했었던 일들만 기억에 많이 남는다. 덕분에 이렇게 행복한 20대를 보낼 수 있어서 너무 고맙다”고 털어놨다. 그는 “이 소중한 기억들 가슴에 담아두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남은 시간들도 몬베베랑 오래오래 행복하고만 싶다. 5주년인 만큼 컴백 준비 잘 해서 좋은 무대 가지고 올 테니까 조금만 기다려 달라. 다들 지치고 외롭고 힘들 때는 언제든지 우리에게 기대어 달라”며 “항상 보답하고 뒤에서 지켜주는 몬스타엑스가 되려고 한다. 다들 좋은 밤 보내고 잘 자길 바란다. 사랑해 몬베베. 0514”라고 전했다.

기현은 “몬베베가 있기에 몬스타엑스가 있는 걸 5년 동안 더 배운 것 같다. 항상 몬베베가 사랑해 주는 만큼 제자리걸음 하지 않고 만족하지 않는 열심히 하는 기현이가 될 것”이라며 “이렇게 좋은날 몬베베와 만나지 못 하는 게 참 아쉽지만 금방 볼 수 있을 것이니 다들 건강하게 잘 지내기 바란다”고 고마워했다.

2015년 ‘TRESPASS’로 데뷔한 몬스타엑스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한국을 넘어 글로벌 K팝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지난 2월 발표한 미국 첫 정규앨범 ‘ALL ABOUT LUV’로 빌보드 메인차트 ‘빌보드 200’ 5위에 올랐으며 롤링스톤 ‘탑200 앨범’ 7위, 라디오 디즈니의 ‘탑 라디오 디즈니 송즈’ 차트 1위, 타임은 ‘금주의 베스트 곡 5’로 선정되기도 했다. 지난달 선보인 새 일본 싱글 ‘Wish on the same sky’는 타워레코드, 빌보드 재팬 차트에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파워를 증명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26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로 돌아온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