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인’ 배우 박주현이 과거 출연한 신예 밴드 OurR(아월)의 뮤직비디오가 팬들 사이에서 재조명받고 있다.
최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에서 '배규리' 역을 맡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그는 데뷔작으로 알려진 tvN ‘드라마 스테이지-아내의 침대’에 출연하기 전, 3인조 혼성 밴드 OurR의 디지털 싱글 ‘Swing’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Swing’은 OurR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음원으로 보컬 ‘홍다혜’가 ‘꿈’속에서 겪었던 이야기를 바탕으로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불안’이라는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모든 불안에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보컬 ‘홍다혜’의 매력적인 음색과 은유적인 가사는 ‘박주현’의 위태로운 마음과 복잡한 감정을 담은 섬세한 명품 연기와 함께 어우러져 감성적인 뮤직비디오가 완성되었다.
작년 발표한 이들의 세 번째 싱글 'haaAakkKKK!!!'으로 중독성 있는 베이스라인과 눈에 띄는 앨범 커버로 많은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바 있다.
배우 박주현이 출연한 'Swing' 뮤직비디오는 OurR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