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를 위하여”…네슬레 퓨리나 ‘퓨리나 원 캣’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입력 2020-05-14 11: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슬레 퓨리나 ‘퓨리나 원 캣’이 14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ㅣ롯데 네슬레 코리아

오직 고양이만을 위한 정보를 제공해 줄 인스타그램 계정이 오픈했다.

네슬레퓨리나의 ‘퓨리나 원 캣’이 그 주인공.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수퍼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 캣’이 14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지난주 프리미엄 습식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 데 이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 오픈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이 계정은 반려묘의 생애 주기와 건강 상태를 파악한 맞춤형 식단, 시즌별 반려묘 건강 정보 등 유익한 콘텐츠들로 꾸며질 예정이며 각종 프로모션과 신제품 출시 소식 등도 신속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퓨리나 원 캣은 영양학에 기초한 완벽한 균형 식단으로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인스타그램이 반려인들에게 고양이 정보 전문 채널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퓨리나 원 캣은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퓨리나 원 캣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를 24일까지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퓨리나 원 캣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후, 게시글 좋아요와 리그램하여 개인 SNS에 업로드한 다음, 퓨리나 원 캣에게 반려묘에 대한 궁금증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향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기프티콘 2장을 선물을 증정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