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팀, 첫 해외 투어 메이킹 뮤직비디오 공개

입력 2020-05-14 13: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팀, 첫 해외 투어 메이킹 뮤직비디오 공개

그룹 1TEAM(원팀)이 첫 해외 투어 현장을 담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14일) 공식 SNS 채널 및 유튜브를 통해 지난 3월 성황리에 진행된 1TEAM의 첫 미주 투어 ‘1TEAM US TOUR: Hello! Just One’의 현장과 비하인드가 담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투어 당시 팬들과 함께했던 열정적인 무대뿐만 아니라 무대 뒤 1TEAM 멤버들의 밝고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모습들을 생생하게 담아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메이킹 뮤직비디오의 배경 음악은 1TEAM이 투어 무대에서 선보였던 커버 곡 Post Malone, Swae Lee의 Sunflower로, 1TEAM 멤버들의 부드러운 음색과 영상이 조화를 이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첫 해외 투어 메이킹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한 1TEAM은 그동안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지난 3월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던 미주 투어 현장을 담은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게재하며 팬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코로나19 예방 위한 ‘손 씻기 챌린지’ 등에 동참하며 의미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의 첫 투어 무대와 비하인드를 담은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첫 해외 투어 당시 많은 성원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서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투어 메이킹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1TEAM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라이브웍스컴퍼니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