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투킹덤’ 티오오, 막내의 반란 시작…오늘(14일) 방송

입력 2020-05-14 13: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드투킹덤’ 티오오, 막내의 반란 시작…오늘(14일) 방송

그룹 TOO(티오오)의 반란이 시작된다.

14일 오후 Mnet ‘로드 투 킹덤’ 3회가 방송되는 가운데, 막내 그룹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의 성장세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차 경연 '왕의 노래' 미션에서 TOO는 동방신기의 ‘라이징 선(Rising Sun)’으로 무대에 올랐다. TOO는 “이번에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며 강한 포부를 전한 만큼 이날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콘셉트부터 직접 정한 TOO는 새로운 안무를 넣으며 연습에 연습을 거듭했고, 본 무대에서 TOO만의 전매특허인 칼군무를 넘어서는 ‘킬(KILL) 군무’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안방 시청자들에 짜릿함을 선사했다.

방송 이후에도 신인 TOO의 재발견으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고, 멤버 찬의 '라이징 선' 직캠 영상이 Mnet K-POP 공식 유튜브 채널 기준 TOO 내 조회수 상위권을 기록했다. 이 가운데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멤버 지수의 갈비뼈 부상투혼이 밝혀지면서 감동까지 더하고 있다.

출연진 모두의 인정을 받으며 탈 신인 급의 무대를 보여준 TOO의 1차 경연 결과는 14일 오후 8시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TOO가 2차 경연 <나의 노래>에서는 어떤 무대를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 = Mnet ‘로드 투 킹덤’ 2회 캡처]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