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안보현, 어머니 공개→특별 데이트 (ft. 효도 쿡방)

입력 2020-05-14 13: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혼자산다’ 안보현, 어머니 공개→특별 데이트 (ft. 효도 쿡방)

안보현이 1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어머니와 함께 특별한 데이트에 나선다.

제작진에 따르면 청소와 요리로 아침부터 분주한 시간을 보낸 안보현은 “언제 오려나~”라며 누군가를 기다리는 기대감에 한껏 들뜬 모습을 보인다. 집을 찾은 특별한 손님의 정체는 바로 어머니. 자취 17년차이지만, 아들 집은 첫 방문이라 어색해 한다고. 그러나 이내 잔소리를 시작하는 어머니와 무뚝뚝한 ‘츤데레’ 아들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산해진미에 불맛까지 더해진 캠핑 한상차림을 선보인 바 있던 안보현은 어머니를 위해 샐러드부터 닭날개 간장조림까지 알찬 ‘보현 표 풀코스요리’를 선보인다. 그러나 음식을 두고 “색깔이 상한 것 같네”, “짜긴 짜다”라는 어머니의 끊임없는 지적이 이어지자 안보현은 넋이 나간 듯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고.

이어 어머니와 함께 서울 나들이에 나서며 힐링과 낭만이 가득한 데이트를 즐긴다. 신장 170cm의 어머니와 188cm의 안보현은 ‘시밀러 룩’으로 갖춰 입어 흡사 커플과 같은 훈훈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어머니 버킷리스트였던 서울 데이트를 하며 감성 충만한 하루를 보낸다.

그런 가운데 어머니와 아들은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던 중 오랫동안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털어놓으며 진솔한 토크를 나눈다. 이야기 도중 눈시울까지 붉혔다고 해 숨은 이야기가 무엇일지 관심을 모은다.

방송은 15일 밤 11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