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는 클라스’ 편성 변경…水→火 밤 9시 방송 [공식]

입력 2020-05-14 1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차이나는 클라스’가 시청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JTBC 교양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질문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가 19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1시로 방송 시간을 변경한다. 기존에 방송됐던 수요일 저녁보다 하루 앞선 화요일 밤, 유익한 강연으로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화요일 방송분량은 어린이 시청자를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일요일 오전 9시 30분 재방송된다.

‘차이나는 클라스’는 방송 시간 변경을 기념해 시청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JTBC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차이나는 클라스’의 새로운 방송 요일과 시간을 댓글에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출연진의 친필 사인이 담긴 인문 서적 ‘차이나는 클라스’ 단행본(5명), LED 시계(10명), 커피 기프티콘(2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5월 12일(화)부터 19일(화)까지 진행된다.

화요일 밤으로 방송 시간을 옮긴 후 첫 방송인 19일 ‘차이나는 클라스’에서는 외교전문가 문정인 교수가 ‘코로나 이후의 세계, 위기인가 기회인가’를 주제로 급변하는 국제 정세를 진단하고 코로나 이후의 세계 패권을 전망한다. 앞서 문정인 교수가 출연한 ‘미·중 패권전쟁, 승자는?’ ‘이슬람, 테러의 종교인가?’편과 마찬가지로 문 교수만의 날카로운 통찰력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JTBC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