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유빈, 키치 파티걸 변신…티저 공개

입력 2020-05-14 15: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유빈, 키치 파티걸 변신…티저 공개

가수 유빈이 세 번째 티저 이미지로 키치함 가득한 매력을 발산했다.

유빈은 14일 오후 3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igital Single Album - Teaser Image #3'이라는 텍스트와 함께 세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2일부터 연이은 티저 이미지 공개로 약 7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 유빈의 행보에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금까지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걸크러시'의 대명사로 불리던 유빈이 180도 다른 반전매력으로 돌아와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특히, 5시, 4시, 3시로 이어지는 티저 공개 시간과 오늘 공개된 'YA YA'라는 문구는 어떠한 스토리텔링을 담아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유빈만이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개성과 감성을 한껏 담아낸 이번 신보는 유빈의 무한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집대성한 앨범으로 알려져 발매일이 가까워질수록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007년 레전드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 매력적인 음색으로 팀 내 래퍼 포지션을 담당하며 현재까지 전국민적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 유빈은 2018년 첫 솔로 앨범을 시작으로 '숙녀(淑女)', 'Thank U Soooo Much', '무성영화'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유빈의 싱글 앨범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사진 제공 = 르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