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태진아·김원해, ‘저녁 같이 드실래요’ 특별출연 [공식]

입력 2020-05-15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산다라박·태진아·김원해, ‘저녁 같이 드실래요’ 특별출연

산다라박, 태진아, 김원해가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극본 이수하 연출 고재현)에 특별 출연해 저마다의 매력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과시한다.

25일 첫 방송되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재미와 감동을 더할 명품 신스틸러 산다라박, 태진아, 김원해의 출연이 예고돼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먼저 산다라박은 음식 심리 전문 정신과 의사 역인 송승헌(김혜경 역)을 비밀스럽게 찾아온 환자로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름다운 외모 뒤, 거식증의 아픔을 지닌 그녀는 송승헌과의 만남으로 어떤 변화를 맞이하게 될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가수 태진아는 독보적인 ‘트로트 제왕’의 카리스마를 뽐내며 극중에서도 가수 ‘태진아’로 출연한다. 천연덕스러운 면모로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태진아는 송승헌과 서지혜(우도희 역)의 예상치 못했던 특별한 ‘연결고리’ 역할까지 해낸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김원해는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아픔의 소유자로 등장한다.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왔던 김원해가 이번에는 시청자들의 눈시울까지 붉힐 특급 내면 연기를 펼친다. 과연 그에게 숨겨진 가슴 아픈 사연은 무엇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처럼 독특한 매력을 뽐내는 산다라박, 태진아, 김원해는 운명적으로 만난 송승헌, 서지혜와의 깨알 케미스트리로 신스틸러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앞서 ‘저녁 같이 드실래요’ 제작진은 김정현, 이시언, 정상훈, 김현숙 등 특급 배우들의 등장을 줄줄이 예고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25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