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무관중 홈 개막전 맞아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실시

입력 2020-05-15 10: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2 부천FC1995가 ‘하나원큐 K리그2 2020’ 홈 개막전을 맞아 SNS를 통해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천은 코로나19로 무관중 경기가 진행되면서 온라인으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 이벤트는 홈경기 당일 유튜브 라이브와 중계 시청 SNS 인증 이벤트로 진행된다.

경기 당일 17시부터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선수단 이동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며 가변석 설치 및 경기장 데코레이션 등 새롭게 바뀐 부천종합운동장을 공개한다.

총 1,2부로 나뉘는 프로그램은 1부에서는 선수단이 경기장에 도착하는 시점부터 라커룸 이동까지, 그리고 2부에서는 선수단 워밍업 과정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경기가 중계되는 시점부터는 본격적으로 팬들의 참여를 유도하며 소통한다. 팬들이 직접 중계 시청 장면을 소셜에 인증하는 이벤트다. 집에서 TV 또는 인터넷 중계로 부천을 응원하는 모습을 촬영하여 개인 SNS에 업로드를 하면 된다.

당첨자는 랜덤으로 선정하여 이벤트 상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SNS 인증은 #부천FC1995 #부천FC1995홈개막전 #부천방구석1열 #집관인증 의 해시태그 키워드와 함께 홈경기 당일 자정까지 업로드 하면 된다.

한편, 부천의 홈 개막전은 생활체육TV, 네이버와 다음에서 생중계 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