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설운도→김수찬, 조정민 지원사격

입력 2020-05-15 13: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편스토랑’ 설운도→김수찬, 조정민 지원사격

‘신상출시 편스토랑’ 조정민을 위해 설운도, 김수찬이 특급응원에 나선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참치’를 주제로 한 편셰프들의 메뉴 개발이 이어진다. 특히 트로트 프린세스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조정민이 깜짝 편셰프 출격 소식을 전해 궁금증과 기대를 모은다.

평소 남다른 요리 실력을 자랑하는 조정민은 전국 각지의 팬들이 보내준 재료로 ‘캔 참치’ 메뉴를 만들었다고. 무려 2가지의 메뉴를 개발한 조정민은 ‘편스토랑’ 스튜디오 공개 전, 자신의 멘토인 설운도와 절친한 동생 김수찬에게 먼저 맛을 선보이는 깜짝 시식회를 열었다고 한다.

이 날 설운도와 김수찬은 빵 터지는 예능감은 물론, 날카로운 맛 표현으로 조정민을 긴장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설운도는 “조정민을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만났다. 보자마자 떨어지길 바랐다”라고 과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설운도, 김수찬은 조정민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즉석에서 트로트 패밀리 무대를 선보였다고. 어깨가 절로 들썩이는 트로트 리듬, 댄스 열정, 폭발하는 흥까지 그야말로 ‘흥겨움의 도가니’였다는 후문이다.

조정민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나선 트로트 황태자 설운도, 트로트 끼쟁이 김수찬은 과연 어떤 무대를 선보일까. 제대로 뭉친 트로트 패밀리가 금요일 밤 시청자에게 어떤 흥겨운 웃음을 선사할까. 이 모든 것이 공개될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5월 15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