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혁진, ‘슬기로운 의사생활’ 엔딩 띵곡 ‘넌 따뜻해’ 15일 공개

입력 2020-05-15 15: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혁진, ‘슬기로운 의사생활’ 엔딩 띵곡 ‘넌 따뜻해’ 15일 공개


가수 박혁진이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에 참여했다.

박혁진이 가창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Part.10 첫번째 트랙 ‘넌 따뜻해’는 매회 엔딩신마다 기타 스트로크로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던 곡이다.

제목처럼 누군가의 따뜻함이 음악에 스며들어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곡으로 드라마가 전해주고 있는 힐링 지수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박혁진은 신인답지 않은 곡 해석력과 섬세한 감정표현으로 곡의 감정선을 살리며 완성도를 높였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스토리로 전개 중이다.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를 비롯해 김해숙, 김갑수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시청자 재미를 더하고 있다.

다날엔터테인먼트 소속 박혁진은 가수 린과 함께 달콤데이 프로젝트 ‘여름감기’를 발표하며 데뷔한 후 다양한 인기드라마 OST에 참여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었다.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박혁진의 ‘넌 따뜻해’는 15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다날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