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woo!ah!, ‘뮤직뱅크’ 데뷔 첫 무대…눈과 귀를 사로잡는 매력

입력 2020-05-15 1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woo!ah!(우아!)가 '뮤직뱅크'에서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woo!ah!(우아!)는 1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데뷔곡 ‘우아!(woo!ah!)’의 무대를 선보였다. 우아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무대로, 데뷔 무대부터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데뷔 무대에 앞서 진행된 대기실 인터뷰에서 우아는 포인트 안무와 함께 자신들의 무대를 다섯 글자 ‘우아한 우아’로 표현했다. ‘우아한 우아’에 어울리게 이날 데뷔 무대에서 우아는 감탄을 부르는 놀라운 퍼포먼스와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노래로 우아만의 매력을 뽐냈다.

woo!ah!(우아!)가 이날 선보인 동명의 타이틀곡은 강렬한 DISTORTION 808 베이스가 리드하는 트랙 위에 아날로그 신디사이저와 디지털이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댄스 팝이다. 멤버들의 거침없는 랩과 보컬, 후렴에 반전이 있는 트랩 힙합과 EDM이 크로스오버된 곡이다.

한편, 우아는 17일 오후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