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배치기, 싱글앨범 ‘안녕, 기타’ 오늘 발매 (ft.임한별)

입력 2020-05-16 08: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배치기, 싱글앨범 ‘안녕, 기타’ 오늘 발매 (ft.임한별)

6개월 만에 돌아온 배치기의 새 싱글앨범 ‘안녕, 기타’가 드디어 오늘 베일을 벗는다.

지난 15일 소속사 367은 이들의 몽환적인 뒷모습이 담긴 자켓 사진을 공개했다. 여기에 ‘이별하러 가는 길’의 스테디셀러 임한별의 피처링 소식을 전하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새 싱글 ‘안녕, 기타(ft.임한별)’는 서정적인 재즈풍의 비트 위에 감각적인 멜로디와 스토리 가미된 감성힙합의 곡으로, 임한별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전해져 또 다른 음악적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배치기는 이번 곡에 대해 “사랑하는 무언가를 포기해야 하는 순간을 녹였다”라고 소개하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매번 색다른 느낌의 곡으로 다양한 장르와 콘셉트를 다재다능하게 소화해내며 진정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선사하는 이들이 이번에는 어떤 음악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배치기는 지난 2019년 ‘걱정 안해도’, ‘다 타(DA-TA)’에 이어 6개월 만에 새로운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매 곡마다 배치기만의 포부와 감성을 보여주며 새로운 느낌으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어 이번 음원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한 편, 배치기의 새 싱글 ‘안녕, 기타’는 16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367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