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첫 솔로 앨범 ‘Tiger Eyes’ 음원 일부 공개

입력 2020-05-16 08: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러블리즈 류수정, 첫 솔로 앨범 ‘Tiger Eyes’ 음원 일부 공개

러블리즈 류수정이 첫 솔로 앨범 'Tiger Eyes(타이거 아이즈)'의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류수정의 첫 번째 미니앨범 'Tiger Eyes'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이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서 류수정은 기존에 선보였던 음악 스타일과는 다른 느낌으로 독보적인 보이스 컬러와 소울풀한 감성을 선보였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서 가장 이목을 끄는 것은 단연 타이틀곡 'Tiger Eyes'다. 'Tiger Eyes'는 류수정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몽환적인 느낌이 잘 어우러진 곡으로, 벌써부터 중독성 강한 훅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Tiger Eyes'는 트와이스 '하트쉐이커(Heart Shaker)', 오마이걸 '비밀정원', 더보이즈 '리빌(REVEAL)' 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업한 Sean Michael Alexander, Mayu Wakisaka, Phil Schwan와 러블리즈 대표곡 '아-츄(Ah-Choo)'의 작사가 서지음이 참여해 곡의 유니크함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작곡 '자장가(zz)'까지 짧은 하이라이트 공개만으로도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음을 알렸다.

류수정은 오는 18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 임박을 알린다.

한편 류수정의 첫 번째 미니앨범 'Tiger Eyes'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