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하나뿐인 나만의 빙수’,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스노위 디저트 뷔페’

입력 2020-05-17 11: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철과일 토핑, 12종 디저트, 런치 메뉴 구성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시원하고 달콤한 빙수와 풍성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 스노위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년 선보이는 빙수를 올해는 뷔페식으로 구성해 취향에 따라 직접 빙수를 만드는 재미를 선사하고, 이를 인증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마련했다. 즉석에서 갈아주는 우유빙수 위에 제철 과일과 견과류, 초코볼, 떡, 마시멜로 등 다양한 토핑을 올려 나만의 레시피로 만드는 빙수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피칸 파이, 치즈 케이크, 티라미수, 마들렌, 마카롱 등 빙수와 어울리는 디저트 12종도 제공한다. 더불어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스타 메뉴 10여 종도 맛 볼 수 있다. 안창살 스테이크, 타코 치킨, 허니 마리네이드 삼겹살과 그릴 새우, 샐러드 3종, 샌드위치 3종까지 다양하다. 7월12일까지 매주 주말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성인 5만8000원, 소인 3만5000원이다(VAT 포함).

파라다이스시티는 이와 함께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 31일까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더플레이트는 주중 런치 및 디너 이용 회원에게 3인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라스칼라는 2~5월 중 생일, 입학, 졸업, 결혼기념일 등 특별한 기념일을 맞이한 멤버십 회원에게 테이블당 와인 1병과 셰프가 직접 만든 티라미수를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