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출신 유빈, 7개월 만 컴백...새 앨범 ‘넵넵’ 커버 이미지 공개

입력 2020-05-17 13: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가수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약 7개월 만에 4번째 싱글 앨범 ‘넵넵(ME TIME)’으로 다시 돌아왔다.

17일 정오,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는 측은 자유분방함이 가득한 파티 분위기를 자아내는 유빈 새 앨범 ‘넵넵‘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디지털 싱글 ‘넵넵’은 ‘네’라고 하기엔 왠지 눈치가 보이는 사람들, 이른바 ‘넵병’에 걸린 사람들을 위한 일종의 위로 송 같은 곡이다.

마림바 소스로 시작하는 테마와 HOOK 부분 피아노 테마들이 귀를 사로잡고 구간마다 장르적인 다양성이 엿보여, 듣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도록 구성된 이지리스닝 힙합곡이다.

유빈은 2018년 6월 솔로 데뷔 앨범 '도시여자'와 타이틀곡 '숙녀'를 선보인 데 이어 '땡큐 쏘 머치(Thank U Soooo Much)', '무성영화'등 3장의 앨범으로 싱어송라이터의 역량을 충분히 보여준 바 있어 이번 음원에도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유빈의 새 디지털 싱글앨범 ‘넵넵(ME TIME)’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 사진 제공 = 르 엔터테인먼트 ]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