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윤선우, 특별 출연 인증샷! 외모도 분위기도 미남

입력 2020-05-17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배우 윤선우가 JTBC ‘부부의 세계’ 특별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부부의 세계’ 에 배우 윤선우가 깜짝 등장. 시선을 사로잡는 훈훈한 외모와 달콤한 눈빛으로 잠깐의 출연 만으로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배우 윤선우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윤선우의 특별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윤선우는 단정한 셔츠 차림에 부드러운 미소로 ‘남친짤 장인’ 다운 면모를 뽐냈다. 또한 ‘부부의 세계’에서 호흡을 맞춘 한소희와 달달 케미를 자랑하며 ‘선남선녀’의 정석을 뽐내기도.

윤선우와 한소희는 2017년 방영된 SBS ‘다시 만난 세계’ 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한소희의 데뷔작 이기도 했던 ‘다시 만난 세계’ 에서는 극 중 연인사이로 러블리하고 달달함의 끝을 보여줬던 윤선우와 한소희라 ‘부부의 세계’ 속 깜짝 만남이 재미를 더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 ‘왜그래 풍상씨’, ‘여름아 부탁해’, ‘스토브리그’ 까지 선역과 악역을 오가는 폭넓은 소화력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은 윤선우는 tvN ‘낮과 밤’ 으로 차기작 소식을 알렸다. 특히, ‘낮과 밤’에서는 사회부적응 자로 보이는 외모로 결벽증에 강박증 까지 있는 엔지니어로 변신을 예고해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윤선우가 출연하는 tvN ‘낮과 밤’은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