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자나깨나’ 뮤비 트레일러서 깜짝 집 공개 “랜선 집들이”

입력 2020-05-18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러쉬, ‘자나깨나’ 뮤비 트레일러서 깜짝 집 공개 “랜선 집들이”

가수 크러쉬가 랜선 집들이를 했다.

크러쉬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하는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homemade series 1st single) ‘자나깨나 (Feat. 조이 of Red Velvet)’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크러쉬는 카메라를 들고 “오늘은 랜선 집들이를 하는 날”이라며 트레일러를 지켜보는 팬들에게 집 내부를 깜짝 오픈했다.

여타 티저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이색적인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한 크러쉬가 뮤비 본편에는 어떤 내용을 담아냈을지, 또 음악과 영상은 어떻게 구성될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크러쉬의 새 싱글 ‘자나깨나’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두 번째 정규앨범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From Midnight To Sunrise)'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정식 신보로, 앞으로 발매가 진행될 홈메이드 시리즈의 첫 포문을 여는 곡이다.

특히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감미롭고 호소력 짙은 크러쉬의 음색과 부드럽고 청아한 조이의 목소리가 만나 어떤 케미를 이뤄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크러쉬의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 ‘자나깨나 (Feat. 조이 of Red Velve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