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스페셜 OST 앨범 25일 발매…김윤아·백지영 등 참여

입력 2020-05-18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부부의 세계’ 스페셜 OST 앨범 25일 발매…김윤아·백지영 등 참여

2020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 ‘부부의 세계’ 스페셜 OST 앨범이 발매된다.

김윤아, 백지영, 허각, 손승연, 하동균 등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스페셜 OST 실물 앨범은 2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6일 28.4%(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종영한 ‘부부의 세계’는 영국 BBC 최고의 화제작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화제성과 시청률 그리고 작품성까지 모두 잡으며 화려한 마침표를 찍었다.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동백꽃 필 무렵’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총괄 제작한 거장 개미 음악감독이 진두지휘한 '부부의 세계' 스페셜 OST 앨범에는 잊지 못할 임팩트를 남긴 1화부터 마지막 화까지 드라마의 모든 순간을 빛낸 OST와 스코어 트랙들이 담겼다.

‘부부의 세계’ OST의 포문을 연 김윤아의 '고독한 항해’를 시작으로, Josh Daniel의 'Nothing On You’, 손승연의 'Sad’, 하동균의 '그냥 나를 버려요’, 허각의 '눈물로 너를 떠나보낸다’, 백지영의 '사랑했던 날들’까지 발매된 6곡의 OST와 극의 분위기와 몰입도를 극대화한 총 28곡의 스코어트랙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JTBC 스튜디오, 모스트콘텐츠 제공]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