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헤이즈 ‘일기’ 출연…일상 TMI 공개

입력 2020-05-18 0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볼빨간사춘기, 헤이즈 ‘일기’ 출연…일상 TMI 공개

볼빨간사춘기가 새 앨범 비화부터 일상 TMI까지 공개한다.

18일 가수 헤이즈가 진행하는 네이버 NOW. ‘일기’에 싱어송라이터 볼빨간사춘기(안지영)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네이버 NOW. ‘일기’는 헤이즈가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오디오쇼. ‘하루에 하나씩, 헤이즈 일기’라는 콘셉트로 하루를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를 청취자와 나눈다.

18일 생방송으로 온에어되는 ‘일기’에는 볼빨간사춘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볼빨간사춘기는 지난 13일 새 미니앨범 ‘사춘기집Ⅱ 꽃 본 나비’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나비와 고양이’, ‘품’을 비롯해 전 곡이 음원차트에 오르며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이번 오디오쇼에서 볼빨간사춘기는 새 앨범 발매 소감과 함께 작업 비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직접 작사·작곡한 모든 앨범이 큰 사랑을 받으면서 싱어송라이터로서 뛰어난 역량을 보여준 만큼,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겪은 다양한 고민과 진솔한 생각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볼빨간사춘기의 평소 모습을 알아보는 TMI 토크를 진행한다. 특히 평소 친한 사이라고 알려져 있는 헤이즈와의 친분 스토리도 공개할 예정이다. ‘음원 강자’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두 뮤지션의 색다른 케미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지인과의 깜짝 전화 연결, 신곡 즉석 라이브 등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볼빨간사춘기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일기’는 18일 저녁 8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