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밴드 원위(ONEWE), 첫 정규 'ONE'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20-05-18 10: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이밴드 원위(ONEWE), 첫 정규 'ONE' 트랙리스트 공개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첫 정규앨범 'ON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원위는 오늘(18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ONE'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정규앨범 'ONE'에는 타이틀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를 비롯해 '미쳤다 미쳤어', 'Feeling Good', '내가 처음 만져본 강아지', '모르겠다고', '야행성', 'IF', '공과 사', '귀걸이가 나를 때리게', '다 추억', '귀걸이가 나를 때리게' 리믹스 버전,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락 버전 등 총 12트랙이 담긴다.


특히, 타이틀곡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에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김도훈을 필두로 서용배가 참여했으며, 멤버 키아도 작사와 작곡진에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원어스(ONEUS) 데뷔 앨범에 멤버 키아가 프로듀싱한 'ㅁㅊㄷㅁㅊㅇ'를 밴드 버전으로 편곡한 팬송 '미쳤다 미쳤어', 멤버 용훈의 자작곡 'IF'가 수록돼 신인답지 않은 원위만의 호기로운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난 싱글 '1/4', '2/4', '3/4'를 짜임새 있게 구성했으며, 첫 정규앨범 'ONE'을 통해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드러내며 전체적인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원위는 오늘(18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ONE'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원위가 처음 발표하는 정규앨범인 만큼 팬들에게는 더없이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으로, 아코디언 엽서, 드로잉 북, 포토북, 포토카드, 포스터 등의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편, 원위는 오는 26일 데뷔 첫 정규앨범 'ONE'을 발표하고, 본격 활동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