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펫 전문몰 ‘츄츄닷컴’ 열어 반려동물 시장 공략 나선다

입력 2020-05-18 13: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18일 펫 전문몰 ‘츄츄닷컴’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츄츄닷컴’은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사료와 간식부터 장난감 등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을 판매하는 펫 전문몰이다. 츄츄닷컴에는 동원F&B의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과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뉴트람’ 등 국내외 48개 펫 전문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동원F&B는 기존 식품 전문 온라인몰인 동원몰을 통해 펫푸드를 판매해왔다. 하지만 반려동물 시장이 성장하면서 펫푸드 외에도 다양한 펫 용품을 종합적으로 취급하는 전문 온라인몰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커졌다.

이에 동원F&B는 별도의 온라인몰인 ‘츄츄닷컴’을 새롭게 열어 전문적인 펫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반려동물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요 서비스를 살펴보면 용품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는 ‘츄츄 정기배송’이다. 츄츄 정기배송은 지정한 주기마다 원하는 상품 목록을 받아볼 수 있는데 언제든 품목 변경이 가능해 다양한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테마별 기획전을 통해 여러 제품들을 간편하게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회원가입 시 등록한 이름·성별·품종 등 반려동물 정보에 따라 맞춤형 추천 제품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츄츄닷컴은 반려인들의 불편함과 고민을 함께 나누며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 믿을 수 있는 다양한 펫용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반려인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반려동물 종합 커뮤니티로 성장할 것”이라고 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