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전자, ‘하트라이브’서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 소개

입력 2020-05-18 13: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일전자가 18일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에서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은 18일 오후 6시부터 6시30분까지 진행이 되는데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과 그립에서 운영하는 자체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그립몰’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는 하이마트 라이브 방송의 약자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제품을 거래하는 일종의 모바일 생방송 판매 서비스다.

신일은 ‘천만 집사 시대! 펫 가전으로 금손 집사 되세요’라는 주제로 방송을 진행하는데, 이날 방송에서는 원하는 시간을 설정해 반려동물에게 음식과 물을 제공할 수 있는 ‘자동 급식기’와 ‘자동 급수기’의 특장점을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산책 후 반려동물을 발을 간편하게 씻겨줄 수 있는 ‘자동 발 세척기’의 사용법을 소개한다.

생방송 중 시청자들의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퀴즈를 맞힌 당첨자(5명)와 20일까지 신일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핸디형 선풍기를 증정한다.

신일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언택트(비대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방식으로 제품 홍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