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리패키지 앨범 발매…첫 단독 콘서트 '門OON' 개최

입력 2020-05-18 14: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마무 문별이 리패키지 앨범 '門OON : Repackage'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문별은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솔로 2집 리패키지 앨범 '門OON : Repackage'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앨범은 문별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리패키지 앨범인 만큼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위해 키노키트로 앨범을 제작, 추후 미공개 사진과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 등을 키노키트를 통해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총 12p의 포토 카드와 딱지(4종 중 1종 랜덤) 등 팬들을 위한 개인 소장가치 아이템으로 구성, 리패키지 앨범의 그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문별은 오후 2시에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첫 단독 콘서트 '門OON' 티켓을 오픈한다.

'門OON'은 온택트(Ontact) 공연의 새로운 장을 여는 신개념 콘서트로, 매개체인 '문(門)'을 통해 공간의 변화를 드라마틱하게 그리며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등 그녀만의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문별이 데뷔 후 여는 첫 단독 콘서트로서 한층 화려한 퍼포먼스를 비롯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내면의 이야기를 꺼내 놓을 계획인 만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은 벌써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이처럼 문별은 리패키지 앨범 발매와 함께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2020년 솔로 뮤지션으로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