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유빈, ‘넵넵’ MV 2차 티저…파티 분위기 물씬

입력 2020-05-18 1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유빈, ‘넵넵’ MV 2차 티저…파티 분위기 물씬

오는 21일 컴백하는 유빈이 2차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18일 오후 5시 21분, 유빈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igital Single Album '넵넵 (ME TIME)- M/V Teaser #2'라는 문구와 함께 신곡 일부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20초 분량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에서는 파티 분위기가 물씬 나는 영상과 더불어 타이틀곡의 일부 멜로디와 가사가 공개됐다.

특히, "I’m freaky freakin’ happy I feel 프리 THX JYP but Free now"라는 가사에서는 13년간 동고동락했던 JYP에 대한 고마움과 새롭게 르엔터를 설립하고 홀로서기에 나선 유빈의 심정을 나타낸 것으로 보인다.

이번 디지털 싱글 '넵넵'은 '네'라고 하기엔 왠지 눈치가 보이는 사람들, 이른바 '넵병'에 걸린 사람들을 위한 일종의 위로 송 같은 곡이다.

마림바 소스로 시작하는 테마와 HOOK 부분 피아노 테마들이 귀를 사로잡고 구간마다 장르적인 다양성이 엿보여, 듣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도록 구성된 이지리스닝 힙합곡이다.

유빈의 신곡 '넵넵(ME TIME)'이 담긴 네 번째 싱글앨범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사진 제공 = 르 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