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실버의료산업대상 개최

입력 2020-05-19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의료서비스 등 7개 부문 우수업체 선정
6월30일까지 신청마감…7월15일 시상식

고령화 사회 진입으로 실버세대를 위한 의료서비스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동아가 대한민국 실버의료산업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묵묵히 땀을 흘리는 의료기관과 관련 기업을 선정해 모범적 사례를 시상하고 전파하기 위한 ‘대한민국 실버의료산업대상(KOREA SILVER MEDICAL HEALTH AWARDS)’를 개최합니다.

올해 출범하는 ‘대한민국 실버의료산업대상’은 스포츠동아, 대한민국 실버의료산업대상 조직위원회, 재일본 시즈오카한국인연합회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며 ‘의료서비스(종합병원, 전문병의원·요양병원 등)’, ‘의료기기 및 용품’, ‘건강기능식품’, ‘제약·바이오·뷰티’, ‘공공기관 및 단체(사회공헌·서비스)’, ‘상조서비스’, ‘금융서비스(보험 등)’ 등의 분야에 대한 시상을 거행합니다.

공모 및 신청마감은 6월 30일까지이며 ‘고객만족 서비스’, ‘사회공헌’, ‘브랜드 만족도’ 등의 선정기준에 따라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 기관 및 기업을 선정할 예정입니다. 시상식은 7월 15일 일본 시즈오카현 아소시아호텔에서 개최됩니다.

수상 의료기관 및 기업에게는 ‘2020 대한민국 실버의료산업대상’ 공식명칭 및 엠블럼 사용권을 부여하며 일본 모범 실버의료시설 견학기회를 제공합니다.

● 일시 : 2020년 7월 15일

● 장소 : 일본 시즈오카현 아소시아호텔

● 시찰 : 2020년 7월 15∼17일 일본 실버의료시설(요양병원 의료기기업체 등)

※시상 일정과 장소는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