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중연 “‘미스터트롯’ 기적 그 자체…신의 한 수” [화보]

입력 2020-05-19 08: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김중연이 앳스타일과 함께했다.

김중연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무드부터 남성미를 강조한 콘셉트까지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2015년 보이그룹 에이식스피(A6P)로 데뷔했지만 큰 빛을 보지 못했던 김중연. 힘든 시기 소속사 대표님의 권유로 우연히 출연하게 된 ‘미스터트롯’은 그의 말마따나 ‘신의 한 수’였다. 그는 “‘미스터트롯’은 내 인생의 전환점이자 기적 그 자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제대로 찍었던 ‘생수 샤워’ 퍼포먼스 무대에 대해선 “절박한 심정으로 담당 작가님의 제안을 반영해 시도하게 됐다. 생수쇼 덕분에 나를 제대로 알릴 수 있었다”고 말하며 감격스러웠던 당시를 회상했다.

최근 트로트계 대세로 거듭난 그에게 댓글을 읽어보는지 묻자 “빼놓지 않고 다 본다. 너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매일이 꿈만 같다. 악플마저도 감사하다”고 답했다.

김중연은 이번 인터뷰에서 곧 있을 팬미팅 소식도 빼놓지 않았다. 그는 “5월 23일에 단독 콘서트 겸 팬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 열심히 하고 있으니 기대 많이 해달라”고 전했다.

사진=앳스타일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