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Candy’, 26일 오후 8시 신곡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20-05-19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 백현이 ‘BAEKHYUN THE STAGE’(백현 더 스테이지)를 통해 신곡 ‘Candy’(캔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BAEKHYUN THE STAGE’는 백현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Candy’ 무대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로, 오는 26일 오후 8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EXO 채널 등을 통해 신곡 퍼포먼스가 최초 공개되는 데 이어, 다양한 버전의 무대 영상과 인터뷰 영상, 메이킹 클립까지 순차 오픈 된다.


특히, 타이틀 곡 ‘Candy’는 백현의 무한 매력을 여러 가지 맛의 캔디에 비유한 위트 있는 R&B 곡인 만큼, 퍼포먼스 역시 백현의 당당한 애티튜드가 돋보이는 경쾌하고 힙한 안무들로 구성, 솔로 데뷔곡 ‘UN Village’(유엔 빌리지)와는 또 다른 역동적이고 트렌디한 무대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Candy’를 비롯한 다양한 분위기의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어, 백현의 감미로운 보컬과 그루비한 퍼포먼스, 세련된 음악 감성으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백현의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딜라이트)는 5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