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차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5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입력 2020-05-19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차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5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확신의 10대픽’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전세계 아이튠즈 차트 석권! 타이틀곡 MV 12시간 만에 500만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새 앨범 아이튠즈 50개 지역 ‘톱 앨범’ 차트 1위! 전세계 관심 폭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으로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으며 또 한 번 대세 그룹의 위상을 보여줬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18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로 19일(오전 8시까지 기준)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프랑스, 네덜란드, 러시아, 인도, 일본 등 전 세계 5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자체 최고 기록이다.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역시 전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새 앨범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를 장악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뮤직비디오는 공개 1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00만 건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다섯 멤버는 앞서 공개된 콘셉트 트레일러,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7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10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연일 화제를 모았다. 18일 공개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비주얼 콘텐츠의 정점을 보여주며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꿈의 장: ETERNITY’는 현실의 벽에 부딪힌 소년들의 이야기로, 세상과 충돌하고 친구 사이의 균열을 경험하기도 하지만 서로가 함께했던 시간만큼은 영원하기를 바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은 트렌디한 팝 장르의 곡으로, 친구들과 함께한 마법 같은 순간이 끝난 뒤 마주한 현실을 ‘세계가 불타버린 밤’으로 표현해 소년들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전한다.

한편, 지난 18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컴백쇼 Presented by Mnet’으로 화려하게 컴백을 알린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0일 Mnet 'TMI NEWS'에 출연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