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코로나19 조심하며 지내는 중” [화보]

입력 2020-05-19 10: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블랙핑크 리사 “코로나19 조심하며 지내는 중” [화보]

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리사(LISA)가 <얼루어 코리아> 6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커버와 화보는 봄과 여름 사이, 리사의 깨끗하고 맑은 얼굴과 피부톤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을 선보이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시크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많은 분이 있는 그대로의 제 모습을 사랑해 주니까 전 정말 행복한 일을 하는 거예요. 저 자신을 사랑하기도 하고요. 평생 이 모습을 잃지 않고 싶어요.”라고 밝히며 작은 일에도 잘 웃고 주어진 행복을 즐길 줄 아는 모습이 타고난 기질이라 밝히며 웃어 보였다.

한편, 코로나19로 국내 및 해외 무대가 잠정적으로 멈춘 상황에 대해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어쩔 수 없는 상황이니 저 역시 조심하며 지내고 있어요.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없다는 게 참 아쉽고 안타깝지만,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라고 밝히며 모두의 안전과 건강을 기원했다.

하루 빨리 무대에 서서 팬들을 직접 만나고 싶은 일이 소원이라는 리사의 핑크빛 커버와 화보, 인터뷰가 담긴 <얼루어 코리아> 6월호는 전국 및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고, 추후 <얼루어 코리아> 디지털 채널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