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지 말고 입양하세요”…한국후지필름, ‘마이 홈펫 스튜디오’ 개최

입력 2020-05-19 13: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견생샷 찍고, 인스탁스 SQ20까지”

한국후지필름이 반려동물 입양 응원 캠페인 ‘마이 홈펫 스튜디오’를 개최했다. 이번 캠페인은 반려동물 입양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첫 번째는 반려동물 사진 인증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5월3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반려동물 사진을 #인스탁스, #집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냥스타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시 한국후지필름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인스탁스 SQ20를, 9명에게는 반려동물을 위한 트릿 간식을 증정할 예정이다.

인스탁스 SQ20는 하이브리드 카메라로, 최대 15초까지 비디오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영상에서 마음에 드는 컷을 골라 출력할 수 있어 반려동물의 움직임도 섬세하게 캐치해 사진을 인화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반려동물의 사진을 즐겨 촬영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두 번째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입양 응원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 1000개 달성 시 동물자유연대에서 보호받고 있는 피학대 동물들을 위해 사료 100kg을 기부하는 이벤트다. 구조된 반려동물들의 이야기는 동물자유연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소중한 가족 구성원으로 생각하는 팻펨족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한국후지필름은 앞으로도 사진 문화를 기반으로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가 우리 사회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