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러블리즈 미주 “출근길 지배자 퍼포먼스? 멤버들도 고마워 해”

입력 2020-05-19 14: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러블리즈 미주가 ‘비디오스타’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면역력~ 쭉쭉! 엔돌핀~ 팡팡 예능돌 백신‘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대세 예능돌 러블리즈 미주가 출연한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저 세상 텐션을 자랑해온 미주는, 음악 방송 출근길에서도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에 오른 바 있다. 당시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차지했던 그녀는 “처음에는 멤버들이 부끄러워했지만, 이제는 고마워한다”며 뿌듯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MC들이 비디오스타 출근길도 보여달라고 요청했고 이를 흔쾌히 받아들인 미주는 스튜디오의 장식용 소품까지 활용하며 출근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고. 지켜보던 MC들은 미주의 센스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고. 레전드로 남을 미주의 비디오스타 출근길 영상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출연한 베리굿 조현이 최근 소주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을 들은 미주는 소주 광고 모델을 노리며 소주 광고 도전에 나섰는데. 미주는 주류 광고는 실제 술자리 풍경과 많이 다르다는 사실을 지적하며 본인만의 방구석(?) 음주 짤을 생성해냈다. 보통의 주류 모델이 청순가련한 이미지인 반면, 미주는 본인이 생각하는 극사실주의(?) 음주 장면을 거침없이 선보여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