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새끼’ 전격 합류 [공식]

입력 2020-05-19 14: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홍현희,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새끼’ 전격 합류 [공식]

좋은 엄마 유망주 ‘예비 엄마’ 홍현희가 채널A 신규 예능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 합류해 연예계 차세대 ‘육아의 신’ 등극을 노린다.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는 육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반인 부모들에게 사연을 받아 그들이 겪고 있는 육아의 고충을 가감 없이 담아내고 육아 전문가들과 육아에 관심 많은 연예인들이 함께 모여 해결책을 모색하는 육아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2020년 예능 대세 홍현희는 동심(童心)을 꿰뚫어보는 ‘홍동심’ 역할을 맡아 23년 실전 육아 베테랑 신애라, 쌍둥이 아빠 정형돈, 열정 목동 엄마 장영란 등과 함께 프로그램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특히 홍현희는 아이 눈높이에서 부모가 보지 못하는 부분까지 쏙쏙 잡아내며 ‘동심 읽기 전문가’로 맹활약 하며 자타공인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와 금쪽같은 케미를 보여 줄 예정이다.

평소 육아에 대해 관심이 많다고 알려진 홍현희는 “언젠가 태어날 내 아이를 위해서라도 육아를 잘 배워두고 싶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며 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열정과 의욕을 드러내기도 했다.

2020년 새로운 육아 트렌드와 맞춤형 육아 솔루션이 대 방출될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는 오는 5월 29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채널A에서 첫 방송 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