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장난기 가득 표정…신곡 ‘넵넵’ 비주얼 이미지 공개

입력 2020-05-19 17: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유빈, 장난기 가득 표정…신곡 ‘넵넵’ 비주얼 이미지 공개

오는 21일 신곡 발매를 앞둔 유빈이 비주얼 이미지를 공개했다.

유빈은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igital Single Album '넵넵 (ME TIME) - Visual Image'라는 문구와 함께 비주얼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빈은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끌었다.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화려한 액세서리와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등 ‘콘셉트 장인’ 면모를 가감 없이 선보이며 새로운 싱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전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I’m freaky freakin’ happy I feel 프리 THX JYP but Free now”라는 가사를 공개해 13년간 동고동락했던 JYP에 대한 고마움과 새롭게 르엔터를 설립하고 홀로서기에 나선 유빈의 심경을 나타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타이틀곡 '넵넵'은 '네'라고 하기엔 왠지 눈치가 보이는 사람들, 이른바 '넵병'에 걸린 사람들을 위한 일종의 위로 송 같은 곡이다.

마림바 소스로 시작하는 테마와 HOOK 부분 피아노 테마들이 귀를 사로잡고 구간마다 장르적인 다양성이 엿보여, 듣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도록 구성된 이지리스닝 힙합곡이다.

한편 유빈의 신곡 '넵넵(ME TIME)'이 담긴 네 번째 싱글 앨범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르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